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원격 조종 자동차 무리를 제치고 선두로 나서보세요. 총 15가지 RC 밴디토 레이스에서 보상이 두 배입니다. 수동 조작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타겟 어썰트 레이스에서 마음이 맞는 미치광이와 팀을 이뤄 총을 난사해보세요. 4월 3일까지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심할 나위 없이 합법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마틴 마드라조에게 일거리가 생겼습니다. 윤리나 도덕 따위는 제쳐두고 일을 처리해주는 사람에게 기꺼이 현행 요금의 두 배를 쳐주겠다고 합니다. 파견 임무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iFuit를 눈여겨 보십시오.


고전적인 GTA 온라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을 위해 한 주 동안 공격과 수비에서도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드립니다.




시너 스트리트의 빙코 뒷골목에 있는 쓰레기통을 뒤지다가 진품과 똑같이 생긴 짝퉁 디디에 삭스 티셔츠를 엄청나게 발견했습니다. 이번 주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이 고급 짝퉁 티셔츠를 받으세요. 친구들도 절대 구분 못 할 겁니다!



이번 주, 10대짜리 차고와 클래식 이동 수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해 차량 컬렉션을 늘려보세요. 이외에 다양한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40% 할인은 물론, 조그만 고추가 매운 RC 밴디토 또한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3일까지 할인되는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대짜리 차고 - 50% 할인

RC 밴디토 - 30% 할인

듀바치 JB 700 - 50% 할인

그로티 투리스모 클래식 - 50% 할인

카니스 프리크롤러 - 50% 할인

캐런 방탄 구루마 - 50% 할인

나가사키 울트라라이트 - 50% 할인

나가사키 버자드 공격 헬기 - 50% 할인

엔진 - 40% 할인

브레이크와 핸들링(지상, 항공 이동 수단) - 40% 할인

상징(지상, 항공 이동 수단) - 40% 할인

터보 - 40% 할인

도색 - 40% 할인

RC 밴디토 덮개 - 40% 할인

수직 점프(RC 밴디토와 아레나 이동 수단용) - 40% 할인




두 군데의 좌회전 급커브를 자랑하는 차량용 간단한 원형 랩 레이스는 유행을 타지 않죠. 이번 주 프리미엄 레이스는 모두가 좋아하는 머슬카 전용 하수구를 따라입니다. 이 레이스에 도전하고 싶다면 판돈으로 2만 GTA 달러를 내고 다른 플레이어 7명에 맞서십시오. 1등에게는 10만 GTA 달러가, 2등에게는 3만 GTA 달러가 주어지며 3등을 하면 낸 판돈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프리미엄 레이스로 소개될 더 많은 클래식 레이스를 앞으로도 기대해 주세요.


최신 GTA 온라인 보너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12/Double-Rewards-on-RC-Bandito-Target-Assault-Race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