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락스타 노스의 차기작 "Grand Theft Auto 6" 출시가 되려면 아직 많은 기간이 남았지만 그에 대한 소문과 루머는 막지 못했습니다.

 

해외 TheKnow에 의해 시작된소문은 최근 몇가지를 주목 받고 있습니다.

 

TheKnow 의하면 Grand Theft Auto 6 대한 정보를 그들에게 누설한 내부 정보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한 것부터 시작해서, Grand Theft Auto 6 는 현재 사실 락스타 게임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주요 세부 정보>


이 소식통은 또한 TheKnowRecenteAuto6는 락스타의 마이애미 게임에서 개최될 것이며 GTA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지역이 바이스 시티로 더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 루머가 정확하다면 몇몇 락스타 개발진들이 현장 조사를 위해 해당지역을 방문할것이며 새로운 지역에 방문하는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과거에도 여러지역을 방문한적이 있기 때문 입니다.

 

TheKnow에 의하면 GTA6 가 새로운 여자 주인공이 될것이라고 하며 전작인 GTA5 처럼 다수의 주인공이 될것인지는 불분명 하다고 합니다.

 

루머에 따르면 차기작인 GTA6는 3~5년 후 대략 2022년쯤에 출시될것이라고 합니다.

 

이 날짜는 현재 락스타가 목표로 하는 내부적인 출시일이며 충분한 여러가지 사유로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TheKnow는 누구인가?>


TheKnow은 120만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채널이며. 이 채널은 게임과 기술등 여러가지 관련된 뉴스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TheKnow 가 올리는 정보는 정확하지 않으며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은것이라는걸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본문 출처 : https://rockstarintel.com/2018/03/06/rumor-gta6-set-vice-city-south-america-female-lead-protagon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