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질문: GTA 온라인에서 이용 정지를 당하거나 추방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GTA 온라인에서의 모드(Mod) 이용, 게임 메커니즘의 부당 이용이나 오남용, 보호된 게임 데이터와 코드의 부당한 조작, 또는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방해하는 행동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따라 GTA 온라인 이용 정지가 시행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한 GTA 온라인 이용 정지는 일시적일 수도 있지만, 위반 행위의 심각한 정도에 따라 영구 추방 조치가 내려질 수도 있습니다.

GTA 온라인에서 일시적인 이용 정지를 받은 경우, 다음번에 또 위반 행위를 하면 영구적으로 추방될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에서 일시적인 이용 정지를 받았다면 정지 기간 동안에는 GTA 온라인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 정지 만료일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려고 시도했다가 스토리 모드로 돌아간 이후에 나타나는 화면에 표시됩니다.

또한, 사용자의 GTA 온라인 캐릭터가 초기화됩니다. 모든 GTA 온라인 진행 정보와 부동산, 인벤토리는 초기화됩니다.

모든 GTA 온라인 이용 정지 및 추방 결정은 최종적인 판단이며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1차 : 7/14/30일 정지
2차 : 영구정지

https://support.rockstargames.com/hc/ko/articles/229514247-GTA-온라인-이용-정지-및-추방-정책-업데이트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