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최신 GTA 온라인 업데이트에서 암암리에 펼쳐지던 자동차 모임에 합류하기

 

7월 20일 GTA 온라인: 로스 산토스 튜너 출시와 함께 암암리에 펼쳐지던 자동차 집회가 급부상해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액션 가득한 튜너 기반 임무와 레이스를 제공합니다. 거대한 새 모임 활동인 LS 자동차 모임에서 동료 자동차광들과 자유로이 레이스를 즐기며, 자신만의 개조 이동 수단을 뽐내 보세요. 그리고 뛰어난 실력의 드라이버를 구하는 연락책들과 인맥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또한 제공됩니다.

 

LS 자동차 모임


자동차 모임을 시작하려면, 먼저 사이프레스 플랫에 있는 도시 외곽의 그래피티가 그려진 평범한 창고를 찾아가야 합니다. 엔진이 울리는 소리에 주목하면 찾기 쉬우니 귀를 잘 기울여 보세요. 아니면 도로 위에 급조한 결승선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군요. LS 자동차 모임은 "긍정적 감성"만 취급하는 곳이니, 경찰의 주의에서 벗어나거나 로스 산토스의 선량한 시민을 위협하는 얼간이들을 피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품어둔 적개심이나 무기화된 이동 수단은 일단 문 앞에 고이 내려두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자동차에 대한 애정을 공유해 보세요. 이 모임에서는 여러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많은 방법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금껏 수집해 뒀던 소중한 개인 이동 수단을 뽐내거나 다른 이들의 컬렉션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LS 자동차 모임 멤버십

멤버십에 가입하면 해당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평판 시스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모임 창고 안의 거대한 지하 공간인 시승 트랙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성가신 보행자나 경찰의 방해 없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운전하고, 드리프트하며,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승 트랙에서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다양한 차량을 탑승하고 그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신규 시승 차량 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들은 돌아가며 발생하는 경품 이동 수단 도전에 참가하면 특별한 경품 이동 수단을 얻을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자신만의 스탠스와 개조 이동 수단을 뽐낼 수 있는 차량 개조점이나 제품 상점, 문신 시술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특별 상점 및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레벨의 평판을 달성한 회원들은 원하는 색상의 조명과 배너로 자동차 모임 공간을 취향껏 꾸미고, 비공개 장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50,000 GTA 달러를 지불하고 LS 자동차 모임 회원이 되어 더 많은 특권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신규 레이스

 

로스 산토스 튜너에서 자동차 모임 안팎에서 펼쳐지는 신규 레이스를 만나보세요. 각 레이스마다 전용 순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승 트랙에서는 단기 레이스에서 상대를 꺾기 위해 속도와 정확성이 승리의 열쇠가 되는 헤드 투 헤드에 참가하거나,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20개의 체크포인트를 모아야 하는 레이스인 스크램블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임 트라이얼에서는 다양한 이동 수단을 시험해 보고 개인 기록을 경신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트랙을 달리지만 차량끼리의 접촉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회원들은 비공개 시승 트랙을 혼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승 트랙 외에 도시 곳곳에는 회원들을 위한 신규 레이스 시리즈인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 및 추격전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는 말 그대로 멋들어진 로스 산토스의 길거리에 설치된 창의적인 트랙에서 맹렬한 경쟁을 벌이는 레이스입니다. 지름길을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이 따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격전 시리즈는 드라이버들에게 더욱 제약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체크포인트가 각지에 분산되어 있으니 자신만의 창의적인 경로를 개척해 보세요. 같은 레이서들과는 물론, 뒤따라 붙은 LSPD의 우수한 경찰관들까지 제쳐야 합니다. 한편, 단거리 질주는 LS 자동차 모임에서 출발해 LS 국제공항과 같은 다양한 장소까지 레이스하고 돌아와야 하며, 최대 3명의 다른 드라이버들과 광란의 레이스를 펼치는 자유 모드의 포인트 투 포인트 도전입니다.

 

평판 쌓기

자동차 모임의 지하 세계에서는 평판이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 레이스에 참가(또는 승리), 일일 로그인 보너스, 시승 트랙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자동차 모임에서 시간을 때우면 자연스레 평판이 올라갑니다.

평판을 올리면 모임 내에서 여러분의 지위를 상승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 휠이나 상징과 같은 온갖 호화로운 장비와 신규 차량 개조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특정 이동 수단의 거래 가격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신규 레이스 모드 이용 및 비공개 자동차 모임 주최 기능 등이 제공됩니다.

012345
신규 차량 이외 총 17대

이번 GTA 온라인 업데이트로 아니스, 딩카, 우베르막트와 같은 수입산 튜너 차량들은 물론이고, 미국인들의 사랑을 지대하게 받아온 바피드 머슬카 등 다양한 신규 이동 수단이 로스 산토스 대리점에 추가됩니다. 이번 여름 동안 총 17개의 신규 차량이 추가되며, 그중 10개는 7월 20일 출시일과 함께 추가됩니다.

그리고 올해 말에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용 GTA 온라인이 출시되면 일부 차량의 속도 향상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요소가 추가됩니다. 이러한 특별 업그레이드는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용 Grand Theft Auto V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공개될 자세한 정보를 계속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로스 산토스 커뮤니티 모임

 

지금부터 LS 자동차 모임 출시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금부터 출시일까지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만나면" 로스 산토스 커스텀 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무 즉석 레이스(상호 작용 메뉴에서 이용 가능)에 참가하면 로스 산토스 투어 재킷이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플레이하고 특별 보상 획득


자유 모드에서 이동 수단을 훔친 뒤 LS 커스텀에 성공적으로 전달하면, 여러분 내면의 정비공 본능을 표출하기에 제격인 로스 산토스 커스텀 커버올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7월 20일부터 로스 산토스 튜너를 플레이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아이템은 7월 23일 이후 로그인 후 72시간 이내에 옷장으로 지급됩니다. 

 

출처 :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25o1829o5o4993/los-santos-tuners-coming-july-20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